메뉴 건너뛰기

롱키원

게시판

믿고 보는 투자전략

admin 2019.06.15 20:45 조회 수 : 2

마닐라

마닐라는 이미 전 지구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이며, 2 천 4 백만이 넘는 인구가 메트로 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.

 

그리고 그것은 더 커질 것입니다. 마닐라는 2050 년까지 적어도 3 천 5 백만명의 인구가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도쿄와 베이징보다 필리핀 대도시의 순위를 매겨 야합니다.

 

마찬가지로, 필리핀 인구 자체는 2050 년까지 1 억 500 만에서 1 억 5000 만으로 증가 할 것입니다.이 엄청난 인구 붐은 불가피하게 장기적으로 부동산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것입니다.

 

마닐라의 전망은 쿠알라 룸푸르 (Kuala Lumpur)와 프놈펜 (Phnom Penh)과 같은 다른 도시와 비교 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마닐라와 라이벌의 차이점은 현재와 미래 잠재력에 관한 도시의 규모입니다.

 

쿠알라 룸푸르와 프놈펜은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지만 아마 곧 메가 시티 나 세계적인 비즈니스 센터가 될 수 없습니다.

 

마닐라는 "21 세기의 도쿄"가 되기에는 지금처럼 보잘것 없다고 생각합니다.

 

마닐라 재산을 사기위한 부정적인면은 외국인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입니다. 필리핀의 비축 용 콘도미니엄 유닛을 비 국적자로 소유 할 수는 있지만 주택이나 토지를 구입할 수는 없습니다.5.png

 

위로